2013년 6월 16일 일요일

성령은 인격을 지니신 하나님<안상홍님, 하나님의 교회>


성령은 `거룩하신 하나님의 영`을 뜻합니다. 혹자는 `영(spirit)`이란 인격체가 아니라 전파나 에너지와 같은 무형의 활동력이기에 성령도 단순히 하나님의 활동력이라고 주장합니다.

그러나 그 주장대로라면 하나님과 예수님께서도 인격체가 아니라 활동력에 불과하다는 황당한 결론이 나옵니다.

왜냐하면 성경은 하나님도 영이시고, 예수님도 영이시라고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

요 4장24절 하나님은 영이시니...

고후 3장17절 주(예수님)는 영이시니...

성령께서는 때로는 근심도 하시고, 탄식도 하시며, 간구도 하시고, 생각도 하십니다.

만일 성령께서 인격체가 아니라 에너지 같은 활동력이라면 과연 근심, 탄식, 간구, 생각을 하실 수 있을까요?

엡 4장30절 하나님의 성령을 근심하게 하지 말라...

롬 8장26~27절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마음을 감찰하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

이 모든 말씀처럼 성령께서 인격체로 오신분이 안상홍님이시고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을 영접하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됩니다.


댓글 2개:

  1.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셔야 이 시대 다시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우리들~

    답글삭제
  2. 사람으로 오셔야만 하기에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으로 이 땅에 두번이나 오셨어요~
    우리를 너무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시기에.........

    답글삭제